아우디, 전시장 방문 않고도 '비대면' 구매 영상 상담 서비스 시작

  • 입력 2020.05.15 09:25
  • 수정 2020.05.15 09:25
  • EBN 박용환 기자 (yhpark@ebn.co.kr)

홈페이지 내 간단한 정보 입력 통해 신청 가능…카카오.페이스톡 영상 상담 진행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아우디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아우디

아우디(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 사장: 제프 매너링)는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차량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에 외출을 자제하면서 차량 구매 시 전시장을 직접 방문해야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비대면 영상 상담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아우디 코리아 홈페이지 내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신청, 영상 상담에서 구매까지 비대면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시간 및 장소의 제약 없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아우디 차량 구매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상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는 ‘아우디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상담을 원하는 모델, 전시장)를 기입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담당 세일즈 어드바이저가 별도의 연락을 통해 영상 상담에 대한 세부 일정을 논의하고, 약속된 일정에 카카오 페이스톡을 통해 영상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영상 상담 예약 시 예약 확정, 1일전, 상담 완료 등의 주요 단계별 알림도 제공된다.


‘아우디 비대면 영상 상담서비스’는 실시간 예약 가능한 시스템을 비롯해 향후 원하는 날짜와 시간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디지털 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아우디는 내방객 및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조기 극복을 기원하며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