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비즈 상품' 개편…채널수 확대·OTT 추가

  • 입력 2020.05.18 08:54
  • 수정 2020.05.18 08:54
  • EBN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Biz All' 한 가지로 통합…채널수 213개로 확대

씨네호텔·웨이브온 등 Biz 사업자 전용 OTT 추가 가능

스카이라이프 biz 상품 개편 UI.ⓒKT스카이라이프스카이라이프 biz 상품 개편 UI.ⓒ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18일 전국 숙박업소나 병원, 헬스장 등의 상업시설 및 원룸, 오피스텔과 같은 다가구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비즈(Biz) 상품을 전면 개편했다.


먼저 안드로이드 Biz 상품인 'Biz All' 한가지로 통합해 운영하며 Biz 고객의 다양한 시청 취향을 고려해 200개였던 채널수를 213개까지 강화했다.


Biz 전용 OTT 이용도 가능해졌다. 총 550여편의 영화와 성인 콘텐츠로 구성된 '씨네호텔'과 지상파, 종편, 해외시리즈 등의 30만편의 TV다시보기 및 3300여편의 무료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웨이브온'이 있다.


Biz 전용 OTT는 상품 가입시 객실 별로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숙박업소 등 사업장을 운영하는 Biz 고객은 소비자에게 OTT가 추가된 객실을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할 수도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새롭게 개편했다. Biz 전용 UI를 도입해 메인 화면에 사업장 홍보이미지와 함께 안내 사항 등을 적용할 수 있다. 화면 설정에서 고객의 사업장 특성에 따라 기본 UI와 맞춤형 UI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새로 개편된 Biz 상품 'Biz All'은 객실당 월 7700원(3년 약정)이며 사은품대신 요금혜택을 받을 경우 객실당 4000원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씨네호텔과 웨이브온을 모두 추가할 경우 객실당 1만원 이내 요금으로 UHD 6개 채널이 포함된 213개 채널과 영화, 성인 콘텐츠 및 무제한 TV 다시보기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