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20일 주거 브랜드 포레나의 시그니쳐 디퓨져를 개발했다.
시그니쳐 디퓨져는 고객 브랜드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한 최광호 대표의 제안으로 제작됐다.
이번에 개발된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는 '도심 속 정원에서의 힐링'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시트러스 레몬오일에 프리지아 향을 더해 포레나만의 상쾌함과 은은함을 느낄 수 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시그니쳐 디퓨져를 견본주택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해 포레나만의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화건설은 지난 2년간 준비한 포레나 신상품을 오는 6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해 포레나 브랜드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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