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한국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대표 메뉴‘불고기 버거’의 새로운 CF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1997년에 출시된 불고기 버거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불고기 소스에 잘 재운 패티와 고소한 마요네즈, 신선한 양상추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맥도날드가 새로 선보인 CF는 자신의 용돈을 털어 일하는 엄마에게 불고기 버거를 선물하는 아들 이야기로 구성됐다.‘행복의 나라’메뉴로서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부담없이 나눌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의 매개체인 불고기 버거를 강조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CF를 통해 코로나19 발생 이후 힐링과 위로가 필요한 사회 분위기에 맞게 불고기 버거가 주는 작은 행복의 경험을 떠올릴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