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 샌드박스 손잡고 유튜버 도전

  • 입력 2020.05.22 11:04
  • 수정 2020.05.22 11:08
  • EBN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이패션 어태용' 채널 론칭…패션철학과 스타일링 정보 소통

ⓒ샌드박스ⓒ샌드박스

패션 브랜드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대표이자 인기 디자이너 고태용이 유튜브 채널을 론칭했다.


MCN업계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는 고태용 디자이너와 유튜브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유튜브 채널 '이패션 어태용'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전문가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만의 패션 철학과 스타일링 팁을 대중들과 소통하고자 샌드박스와 채널을 만들었다. ‘이패션 어태용’의 첫번째 콘텐츠에는 고 디자이너가 분석한 2020년 패션 트렌드가 소개됐다.


이필성 샌드박스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고태용 디자이너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며 “뛰어난 감각과 카리스마는 물론 친근함까지 갖춘 유쾌한 패션 전문 채널을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샌드박스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출신 방송인 ‘도티’(본명 나희선)가 공동 창업한 회사다.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과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브랜드 광고 등을 주력 사업으로 펼친다. 방송인 유병재, 김구라-MC그리 부자, 개그맨 카피추,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진-양재웅 형제,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 뮤지컬 배우 함연지 등 각 분야 유명인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