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고양시 신규 매장 '행신역점' 오픈

  • 입력 2020.05.22 16:56
  • 수정 2020.05.22 16:57
  • EBN 김지웅 기자 (jiwo6565@ebn.co.kr)

ⓒKFCⓒKFC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22일 신규 매장으로 행신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열은 KFC 행신역점은 약 50석 규모로 KTX와 경의중앙선이 서는 경기도 고양시 행신역 앞 각종 상점과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는 번화가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에 대형 아파트 단지와 오피스, 공원, 학교 등이 모여 있어, 행신역을 이용하는 고객을 비롯해 인근 주민, 학생들의 많은 이용을 기대하고 있다.


KFC 행신역점은 최근 정규 메뉴로 출시한 닭껍질튀김을 비롯한 KFC의 전 메뉴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서비스, 딜리버리 서비스,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성인들을 대상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행신역점은 바로 앞에 위치한 행신역과 인근 환경으로 인해 다양한 고객층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라며 "모든 고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위생 관리에 만전을 다할 것 이며, 오픈 당일 다양한 이벤트가 매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오니 지역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