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올영세일' 실시…최대 70% 할인

  • 입력 2020.05.29 15:16
  • 수정 2020.05.29 15:17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올리브영의 올해 첫 올리브영의 올해 첫 '올영세일'을 맞아 직원들이 유니폼을 입고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지난해부터 정기 세일 브랜드화에 나선 CJ올리브영이 선보이고 있는 쇼핑 행사다.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과 이색 특가 마케팅을 총망라해 협력사와 고객 즐기는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세일은 '여름-땡! 올해 첫 올영세일'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고 다가오는 여름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네일∙선케어∙클렌징 등 대표 카테고리 상품과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결산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정기 세일인 만큼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지난해 대비 세일 상품 수를 50% 가량 늘린데 이어 △아이메이크업 전 브랜드 할인 △네일 및 여성 제모용품 전 상품 최대 52% 할인 등 특정 라인업 전체를 할인한다.


닥터지, 마녀공장, 데싱디바 등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123개가 참여해 코로나와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와의 상생 시너지도 높인다. 김현서 마녀공장 대표는 "'올영세일'을 통해 마녀공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상품들을 다양한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세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올영세일에만의 차별화 특가 행사도 선보인다.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업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이다.


매장에서는 각각의 컬러 상품 택(Tag)을 통해 특가 행사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세일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정기 세일인 만큼 이번 '올영세일'의 할인율과 할인 상품을 대폭 강화했다"며 "고객들에게는 실속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전국 매장에 마스크 착용, 안전 거리 유지 등 코로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안전 쇼핑 가이드를 배포했다. 고객과 직원 모두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 제한' 안내문을 부착하고 안내 방송도 주기적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또 매장에 비치하는 손 소독제를 늘리고 매장 환기 강화, 색조 화장품 테스트 종이 비치 등을 통해 안전한 쇼핑 환경 구축에 힘쓰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