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의 부캐 생성 버라이어티"…U+아이돌Live 독점 공개

  • 송고 2020.07.07 09:00
  • 수정 2020.07.07 08:54
  • EBN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 url
    복사


ⓒLGU+

ⓒLGU+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한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 <부퀘스트>가 7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콘텐츠로 가수 이효리의 ‘린다G’, 개그우먼 김신영의 ‘둘째 이모 김다비’와 같이 공식 활동 모습 ‘본캐(본캐릭터’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부캐릭터)’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 간 경쟁하는 과정을 그렸다.


<부퀘스트> 주인공으로는 케이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 기간 1위, 신인상 11관왕, 데뷔 1년 4개월 만에 2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그룹으로 등극한 JYP엔터테인먼트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한다. 그간 활동으로 발랄하고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던 ITZY는 <부퀘스트>에서 지금까지와 차원이 다른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ITZY의 <부퀘스트>는 이날 오후 5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며 앞으로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및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ITZY의 <부퀘스트>를 무료로 볼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위상을 높인 인기 아이돌의 여행, 먹방, 일상, 멤버간 케미를 담아낸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아이돌 ‘최애’의 매력이 가득한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할 계획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