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 오픈

  • 입력 2020.07.10 13:55
  • 수정 2020.07.10 13:56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바디프랜드ⓒ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오는 11일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경기 시흥시 정왕동 시흥배곧 C2호반 써밋플레이스에 위치한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에서는 최근 출시한 '팬텀 메디컬'을 비롯한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또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와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당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팬텀 메디컬, 파라오Ⅱ블랙, 파라오SⅡ, 파라오SⅡ COOL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Back to The Nature)의 'GLED마스크'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전 제품 대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서큘레이터를 기본 제공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 벨로라(Bellora) 타월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증정품은 26일까지이며 현장에서 당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신규 오픈한 시흥배곧점 전시장에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 이르기까지 따라올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직접 체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