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은 국내 인공눈물 시장에서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의 5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사내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JW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감사 이벤트는 JW그룹 본사 로비 일대에서 진행됐다. 행사를 주최한 JW중외제약 OTC마케팅팀은 출근길 직원들과 함께 특수 제작된 포토월 앞에서 제품 인증샷을 촬영하고 SNS에 공유했다. 또 프렌즈 아이드롭의 사용을 인증한 직원들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했다.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IQVIA)에 따르면 프렌즈 아이드롭은 지난해 인공눈물(일반의약품) 시장에서 점유율 25%로 1위를 기록했다. 2015년 연간 점유율 11%로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지난해까지 5년 연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프렌즈 아이드롭이 인공눈물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사실을 직원들과 공유하며 더 큰 성장을 다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 1위 제품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