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인공눈물 1위' 사내 이벤트 진행

  • 송고 2020.07.21 15:58
  • 수정 2020.07.21 15:58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 url
    복사

JW중외제약 임직원들이 21일 JW그룹 본사 로비에서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의 인공눈물 시장 5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한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JW중외제약

JW중외제약 임직원들이 21일 JW그룹 본사 로비에서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의 인공눈물 시장 5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한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국내 인공눈물 시장에서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의 5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사내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JW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감사 이벤트는 JW그룹 본사 로비 일대에서 진행됐다. 행사를 주최한 JW중외제약 OTC마케팅팀은 출근길 직원들과 함께 특수 제작된 포토월 앞에서 제품 인증샷을 촬영하고 SNS에 공유했다. 또 프렌즈 아이드롭의 사용을 인증한 직원들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했다.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IQVIA)에 따르면 프렌즈 아이드롭은 지난해 인공눈물(일반의약품) 시장에서 점유율 25%로 1위를 기록했다. 2015년 연간 점유율 11%로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지난해까지 5년 연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프렌즈 아이드롭이 인공눈물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사실을 직원들과 공유하며 더 큰 성장을 다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 1위 제품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