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한정판 골드·블랙 플레이트 출시

  • 입력 2020.07.29 11:21
  • 수정 2020.07.29 11:21
  • EBN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현대카드

현대카드는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뤄진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카드 플레이트의 제작 사양도 프리미엄 카드 수준으로 격상시켰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 제로'는 언제 어디서나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시장을 최초로 개척한 카드로, 누적 회원 310만명 이상이 발급 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현대카드는 올해 5월 혜택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를 출시했다. 이번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한정판 플레이트는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현대카드 앱이나 웹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골드 플레이트는 골드 메탈 시트와 메탈 스티커를 사용해 금의 재질감을 표현했으며, 블랙 플레이트는 VVIP 카드인 '현대카드 더 블랙(the Black)'에 쓰이는 메탈 스티커와 컬러를 적용했다. 카드와 함께 나가는 발급 패키지 역시 골드와 블랙 컬러로 디자인돼 있으며, 이번 한정판 에디션의 위트가 담긴 스티커 세트도 동봉돼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강점 중 하나인 디자인 역량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성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난 주 현대카드 미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예상을 뛰어넘은 수의 고객들이 몰릴 정도로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