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양평 첫 반도유보라 공급에 지역 소통 강화

  • 송고 2020.08.13 12:04
  • 수정 2020.08.13 12:05
  • EBN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 url
    복사

지역·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개최


I♥양평, 지역·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포스터.ⓒ반도건설

I♥양평, 지역·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포스터.ⓒ반도건설

반도건설은 하반기 공급을 앞두고 있는 경기도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홍보 모델을 선발하는 'I♥양평, 지역·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는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에 앞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지역마케팅의 일환이다.


콘테스트에는 양평 및 서울·경기거주 만 3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부부 또는 자녀 동반출연 가능자는 우대한다.


오는 28일까지 접수를 받아 9월 1일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된다. 본인 사진 및 정보를 정상 등록한 응모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종 선발된 4명(팀)은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홍보대사 및 광고모델이 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선정자에게는 전문 스튜디오에서 모델 사진 촬영 및 소장용 앨범이 증정되며 견본주택 개관식 당일 VIP 초대 및 대명리조트 숙박권(1박)과 소정의 모델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정호 반도건설 부장은 "양평에서 반도유보라 브랜드 공급이 처음"이라며 "지역민 모델을 통한 양평 수요자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수립해 상품에 반영하고자 이번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양평군 다문지구 공동1블럭에 지하 2층~지상 23층 9개동 총 740규모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