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2020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수상

  • 송고 2020.12.04 15:04
  • 수정 2020.12.04 15:05
  • EBN 신진주 기자 (newpearl@e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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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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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은 ‘2020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DB생명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DB생명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5회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 △보험약관이해도 평가 업계 최다 8회 우수 등급 획득 △2019년 생명보험사 불완전판매율 우수(최저) 기록(생명보험협회, 인터넷전문판매사 제외) △모바일 전자청약시스템 구축 등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가치를 증대시키고 궁극적으로 대내외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DB생명 관계자는“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고객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DB 생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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