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업데이트

  • 송고 2021.01.13 09:49
  • 수정 2021.01.13 10:59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테일즈런너’ 신규 보스 레이드 ‘어둠의 제단’ⓒ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보스 레이드 ‘어둠의 제단’ⓒ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보스 레이드 모드의 신규 맵 '어둠의 제단'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레이드 신규 맵 어둠의 재단의 노멀과 하드 2종의 난이도가 추가됐다. 이 맵은 카인으로 인해 어둠의 힘에 잠식된 베라를 되찾기 위한 6명의 여정으로 그려졌다. 세부적으로는 1구간에서 이용자들이 언더월드의 몬스터들을 물리치며 비밀 제단으로 진입해야 한다. 이후 비밀 제단에 앉아 있던 블러디 베라와 한 판 승부를 벌여야 한다.


어둠의 재단 맵은 역대 보스 레이드 맵과 달리 '횡스크롤' 맵으로 구성됐다. 일정 시간 내에 블러디 베라를 제압할 경우 힘이 빠진 베라와 함께 제단을 탈출하는 히든 미션도 개방된다.


또 이번 업데이트로 '블러디 베라' 전용 BGM을 게임 내에서도 들을 수 있는 모션 아이템 '평행선'이 추가됐다. 평행선은 공원에서 블러디 베라가 부여하는 퀘스트를 수행한 뒤 보상 아이템 빛의 조각을 수집해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수행은 게임에 접속한 자라면 누구나 진행할 수 있지만 평행선이 블러디 베라의 전용 모션으로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발동되지 않는다.


신규 아이템으로 '언더월드' 4차 캡슐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브리티쉬 테디베어 등 아이템, 브리티쉬 데디 베어 코스튬 등 아이템 6종, 레전드리 아이템 루시올라 쉐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코스튬 박스를 통해서 폴리스 복장을 비롯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테일즈런너를 사랑해 주시고 오랫동안 플레이를 했던 이용자들이라면 이번 업데이트에서 레이드의 색다른 재미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횡스크롤의 재미까지 더한 테일즈런너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한수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언더월드의 스토리가 점점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업데이트로 베라의 숨겨진 힘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블러디 베라를 구해서 예전의 동화나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유저들의의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