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6주년 업데이트

  • 송고 2021.04.22 16:51
  • 수정 2021.04.22 16:52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마블 퓨처파이트 6주년 업데이트ⓒ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6주년 업데이트ⓒ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서비스 6주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메피스토를 선보였다. 또 프로페서 X의 클래식, 아이언맨의 슈피리어 아이언맨, 미스터 판타스틱의 메이커 등 새 유니폼 6종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파견 임무를 오픈했다. 파견 임무는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방치형 콘텐츠로 각 지역에 영웅을 파견해 지역 치안을 강화하는 모드다. 파견 영웅의 성장 점수에 따라 주기적인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고난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파견 슬롯을 확장하면 영웅을 추가로 파견 임무에 투입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메피스토와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모르도 남작 등 영웅 7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을 추가하고 인비저블 우먼과 휴먼 토치, 씽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아울러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UI(유저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편했다.


넷마블은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6주년 당일인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티어-3 영웅 선택권과 6주년 기념 특수 아이콘(샤론 로저스의 정의의 진격)을 선물한다.


또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200수정, 잠재력 강화권, 오딘의 축복상자 등을 지급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고급 유니폼 강화권(신화), 티어-2 고급 승급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