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니모의 오션라이프' 신규 콘텐츠 공개

  • 송고 2021.07.15 09:18
  • 수정 2021.07.15 09:21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모바일 게임 '니모의 오션라이프'에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선데이토즈

모바일 게임 '니모의 오션라이프'에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는 모바일 게임 '니모의 오션라이프'에 신규 콘텐츠와 이용자 편의 사항을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애니메이션의 인기 캐릭터인 가오리 '레이'가 산호 숲을 찾아온 물고기에게 바다에 적응하며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주는 '바다 적응 수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가 미션을 진행하며 물고기의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물고기 육성과 함께 특별 제작된 5종의 물고기를 수집할 수 있다.


물고기 육성과 마을 경영 콘텐츠도 선보인다. 육성의 경우 기존 4단계에서 10단계로 확대된 물고기의 레벨에 따라 물고기의 외형과 장식이 변한다.


간식 주기 콘텐츠에서는 배고픈 물고기가 전열에서 급식을 기다리고 먹이를 받은 물고기는 자동으로 후열로 이동하며 조작 편의성을 확대했다. 이용자의 바다 마을을 유영하는 물고기들에게는 서로 겹치지 않는 동선 시스템을 추가했다.


'니모의 오션라이프'에 신규 추가된 '바다 적응 수업' 콘텐츠.ⓒ선데이토즈

'니모의 오션라이프'에 신규 추가된 '바다 적응 수업' 콘텐츠.ⓒ선데이토즈

유현준 선데이토즈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마을 경영, 물고기 육성 및 퍼즐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을 준비했다"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주 단위 업데이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선데이토즈와 디즈니의 두 번째 협업작이다. 인기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시뮬레이션, 퍼즐, 소셜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가 어우러진 모바일 게임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