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언팩 ‘21] 즐거움 더한 '갤럭시Z 플립3'…감각적 디자인 탑재

  • 송고 2021.08.11 23:00
  • 수정 2021.08.11 16:05
  • EBN 임서아 기자 (limsa@ebn.co.kr)
  • url
    복사

7가지 색상 디자인, 다양한 액세서리로 스타일 연출


갤럭시Z 플립3.ⓒ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3.ⓒ삼성전자

삼성전자가 11일 갤럭시 언팩 2021을 열고 신형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3'을 공개했다.


갤럭시Z 플립3는 대담한 색상에 세련된 디자인, 프리미엄 성능을 갖춰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선택권을 제공한다.


△크림 △그린 △라벤더 △팬텀 블랙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Z 플립3를 더 쉽게 휴대하거나 접을 수 있는 '링 그립'과 '스트랩 케이스'도 함께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더욱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그레이 △핑크 △화이트 등의 색상 모델도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독점 판매할 계획이다.


갤럭시Z 플립3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전작 대비 4배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다. 스마트폰을 열지 않아도 최대 8줄까지 알림이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위젯을 활용해 일정이나 날씨, 걸음 수를 확인하고, 스마트폰 색상과 어울리는 배경화면도 수시로 변경할 수 있다.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삼성 모바일 금융 플랫폼 '삼성 페이'를 바로 실행해 결제할 카드를 선택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갤럭시Z 플립3는 일상의 순간을 더욱 쉽게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카메라 기능이 대폭 향상됐다.


플렉스 모드를 활용하면 두 손이 자유로워 더 멋진 셀피 촬영이 가능하며 촬영 인원에 따라 자동으로 구도를 조절해주는 '자동 프레이밍',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이 동시에 프리뷰를 보면서 촬영할 수 있는 '듀얼 프리뷰' 등을 지원한다.


스마트폰을 열지 않아도 전원 버튼을 두 번 눌러 카메라를 실행해 커버 디스플레이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면서 촬영할 수 있는 '퀵샷' 기능으로 사진 뿐 아니라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다.


갤럭시Z 플립3는 초당 최대 120개의 화면을 보여주는 120Hz 가변 주사율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인터넷 서핑이나 사진 공유 등 사용자가 보는 콘텐츠에 따라 최적화된 매끄럽고 부드러운 보는 경험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 된 스테레오 스피커와 '돌비 애트모스' 지원으로 유튜브 동영상이나 TV쇼 등을 영화와 같은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