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신세계백화점, 지니뮤직홀 오픈…오프라인 접점 강화

  • 송고 2021.08.23 09:03
  • 수정 2021.08.23 09:03
  • EBN 이돈주 기자 (likethat99@ebn.co.kr)
  • url
    복사

고객경험 확장 일환, 27일 지니뮤직홀 첫번째 콘서트 'RE:PLAY' 언택트 공연 공개 예정

지니뮤직은 23일 신세계 백화점과 온오프라인의 강점을 활용한 공동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니뮤직

지니뮤직은 23일 신세계 백화점과 온오프라인의 강점을 활용한 공동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니뮤직

지난 6월 전략적 제휴를 맺은 지니뮤직과 신세계 백화점이 고객경험 확장을 위한 협업마케팅에 돌입했다.


지니뮤직은 23일 신세계 백화점과 온오프라인의 강점을 활용한 공동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프라인 접점과 콘텐츠 확대를 위해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과 대구 신세계문화홀을 지니뮤직홀로 변경했다. 지니뮤직홀 첫번째 프로젝트로 'RE:PLAY' 공동제작을 추진한다.


RE:PLAY는 코로나19로 인해 공연기회가 줄어 빛을 보지못한 인디 아티스트를 재조명하는 지니뮤직의 음원발굴 프로젝트다.


양사는 이 프로젝트에 연장선으로 영상을 공동 제작해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뮤지션들에게 새로운 공연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RE:PLAY 언택트 공연은 오는 27일 양사 APP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지니뮤직과 신세계 백화점은 RE:PLAY를 통해 개성있는 음악세계를 추구하는 아티스트를 발굴해나갈 계획이다. 더 나아가 지니 뮤직홀을 활용해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고 고객경험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지니뮤직은 신세계 백화점 앱에 '지니뮤직 라운지'를 열었다. 지니뮤직 라운지는 매월 신세계 백화점 고객들에게 새로운 플레이리스트, 매거진,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각사의 강점이 부각되는 융합마케팅으로 고객경험을 확장하는 시너지가 발현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 고객이 가치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