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쇼핑 라이브서 '어메이징 오트' 정식 출시

  • 송고 2021.09.08 09:36
  • 수정 2021.09.08 09:37
  • EBN 이해선 기자 (sun@ebn.co.kr)
  • url
    복사

ⓒ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내일(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를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는 오트(Oat, 귀리)를 껍질째 갈아 만든 식물성 음료로 지난달 25일 카카오커머스의 공동주문·주문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먼저 선보였던 제품이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약 일주일간 1만2500세트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내일(9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개그맨 이세영이 출연해 새로운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어메이징 오트 정식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벌인다. 매일유업은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 구매한 상품과 동일한 상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구성도 선보인다. 어메이징 오트 2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어메이징 오트 전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어메이징 오트는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2종으로 출시되며, 2종 모두 식물성 음료로 한국 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한 팩으로 베타글루칸 400mg, 칼슘 220mg을 섭취할 수 있으나 칼로리는 각각 90Kcal, 75Kcal에 불과하다.


어메이징 오트 2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