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토요타, 판매서비스 만족도 1, 2위 차지

  • 송고 2021.10.05 10:01
  • 수정 2021.10.05 10:02
  • EBN 박용환 기자 (yhpark@ebn.co.kr)
  • url
    복사

AS 만족도 렉서스 3년 연속 1위, 토요타 3위 기록



ⓒ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1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및 AS 만족도(CSI) 조사에서 렉서스는 양 부문 모두 1위, 토요타는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 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판매서비스 만족도에서 1위를 기록한 렉서스에 이어 토요타가 2위를 차지했으며, AS 만족도(CSI)에서는 렉서스가 1위, 토요타가 3위를 기록했다.


특히, 판매서비스 만족도에서는 렉서스와 토요타가 지난 7년간 번갈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렉서스는 AS 만족도에서 지난 2019년 이래 3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국토요타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앞으로도 전국의 렉서스, 토요타 딜러와 함께 고객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변함없는 고객 만족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