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캠페인

  • 송고 2021.11.29 10:36
  • 수정 2021.11.29 10:36
  • EBN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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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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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전국 영업점 내·외벽에 있던 폐현수막을 수거해 패션 가방으로 재탄생 시키는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영업점에서 사용 후 버려지는 폐현수막을 새활용해 고압세척과 건조 코팅과정을 거쳐 패션 가방 등 새로운 제품으로 재생산 하는 자원순환 및 환경보호 활동이다.


신한은행은 업사이클링 전문업체 ㈜업사이클리스트와 협업해 사용된 현수막에 따라 변하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친환경 패션 가방을 제작했다.


제작된 업사이클링 패션 가방은 다음달 신한 쏠(SOL)에서 진행되는 아름다운 용기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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