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벤츠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할인

  • 송고 2021.12.14 09:43
  • 수정 2021.12.14 12:48
  • EBN 김덕호 기자 (pado@ebn.co.kr)
  • url
    복사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겨울철 주요 부품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21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2021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2022년 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필수 점검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들은 부품 및 공임, 액세서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에어필터, 스파크 플러그, 인젝터, 연료필터 등은 15% 할인이 제공되며 △배터리, 부동액, 브레이크 액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공임제외) △와이퍼 블레이드 및 엔진오일 30% 할인(공임 제외) △액세서리 & 컬렉션 20% 할인이 주어진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의 최대 40% 할인 혜택(브랜드별 할인율 상이)도 제공한다. 사고 수리로 입고된 차량에는 '자기 부담금 보험 무료'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테디베어 키링, 카드지갑, 차량용 방향제 중 하나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코스터도 받아볼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주요 부품을 더욱 안전하고 합리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통해 만족스러운 겨울철 차량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