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G마켓, 좋은느낌 신상 생리대 선출시

  • 송고 2022.03.20 06:00
  • 수정 2022.10.21 13:26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신상품 2개 구매시 50% 할인

4월 아모레퍼시픽과 신상품 행사

이마트, SSG닷컴, G마켓 3사는 마케팅 협업을 통해 3월 20일부터 유한킴벌리의 신상품 생리대를 타 판매채널보다 약 1개월가량 먼저 고객에게 선보인다.ⓒ이마트

이마트, SSG닷컴, G마켓 3사는 마케팅 협업을 통해 3월 20일부터 유한킴벌리의 신상품 생리대를 타 판매채널보다 약 1개월가량 먼저 고객에게 선보인다.ⓒ이마트

이마트·SSG닷컴·G마켓이 함께 유한킴벌리의 신상품 생리대를 타 판매채널보다 한 달 먼저인 20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생리대'는 유한킴벌리가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상품이다. 피부에 직접 닿는 면 전체는 무표백 100% 유기농 순면커버다. 인위적인 화학공정을 배제하고 고압의 물로 섬유를 결합하는 기술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신상품 선출시와 동시에 3사는 신상품 2개 구매 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는 신상품을 포함한 좋은느낌 생리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G마켓은 22일 화요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신상품 론칭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마트·SSG닷컴·G마켓은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신상품을 단독 판매하고 브랜드 단위의 대형 행사도 공동 진행하는 등 통합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4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과 3사가 함께 신상품 선출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밖에 다양한 국내외 제조사들과도 공동 협의를 진행 중이다.


3사는 이같은 옴니 채널 마케팅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의 쇼핑 경험을 충족시킨다는 방침이다.


이마트 상품본부 곽정우 본부장은 "경쟁력 있는 상품을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언제 어디서나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