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탐스 제로' 3종 출시…1700억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 진출

  • 송고 2022.04.11 09:17
  • 수정 2022.04.11 09:19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3종(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감을 강화했다. 패키지는 355mL 캔, 600mL 페트병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였다.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은 1700억원 규모로 추산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와 함께 제품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