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지마켓,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브랜드 캠페인 박차

  • 송고 2022.05.12 11:23
  • 수정 2022.05.12 11:25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 특전도 마련

ⓒSSG닷컴

ⓒSSG닷컴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새로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론칭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고 1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함께 만든 스마일클럽의 시작을 알리고 일상에서 필요한 혜택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배우 구교환, 한소희가 출연하는 론칭 편에서는 SSG닷컴과 G마켓의 만남을 '일냈다'는 말을 활용해 'S, G를 만나 스마일냈다'로 표현했다. 빅스마일데이 편은 오는 16일부터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맞춰 멤버십을 통해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한다. 이어 통합 편에서는 하나의 멤버십으로 SSG닷컴, G마켓, 옥션 3개 사이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내용을, '적립 및 할인 편에서는 매월 적립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배송비 편은 SSG닷컴 쓱배송 및 새벽배송과 G마켓 스마일배송 무료 혜택을 강조한다.


SSG닷컴은 통합 멤버십 그랜드 오픈에 맞춰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특전을 준비했다.


6월까지 무료 이용 기간 2개월을 제공하며, 8월까지 장보기 무료배송 쿠폰 및 10% 할인 쿠폰을 1장씩 추가로 발급한다. 오는 27일까지는 스마일클럽 회원 중 현대카드 결제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SSG페이 결제 전용 15% 할인쿠폰 및 일반 결제 12%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가입 고객 1만명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시 SSG머니 5000원을 돌려준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해 통합 멤버십 혜택을 현재보다 더 다양한 방식으로 변경하고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