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나나아스트로 콜라보 NFT 1만개 발행

  • 송고 2022.07.19 16:34
  • 수정 2022.07.19 16:36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내달 22일부터 구매 가능

신세계푸드는 나나아스트로 콜라보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 1만개를 발행한다.ⓒ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나나아스트로 콜라보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 1만개를 발행한다.ⓒ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에 유명 아티스트의 캐릭터를 콜라보 한 대체 불가 토큰(NFT)을 발행한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인 브랜드 콜라 및 브랜드 사이다와 이경미 작가의 캐릭터 나나아스트로(NanaAstro)를 콜라보한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 1만개를 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는 이경미 작가의 반려묘 나나에 팝아트적 요소를 섞어 픽셀화 이미지로 풀어낸 작품이다. 다양한 패러디 요소와 테마를 접목해 나나아스트로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동작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NFT는 내달 22일부터 세계 최대 NFT 마켓 오픈씨(OpenSea) 내 브랜드 프로젝트(Brand Project)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트릿 아트페어 어반 브레이크 2022를 통해 NFT 아트의 실물 판화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8월 11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판화와 NFT를 한정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 받고 있는 NFT를 활용해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