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 출시

  • 송고 2022.09.30 08:13
  • 수정 2022.09.30 08:15
  • EBN 신승훈 기자 (shs@ebn.co.kr)
  • url
    복사

더클래스 효성 창립 19주년 기념 한정 에디션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한정판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은 더클래스 효성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출시되는 한정 에디션으로 더클래스 효성에서 특별히 기획한 4종의 유니크한 컬러로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메르세데스-AMG G 63 효성 에디션' 10대 한정판을 출시한 데 이어 두 번째다.


컬러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의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에디션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딥 그린 솔리드 논 메탈릭 에디션 △클래식한 편안함과 신비함을 주는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 등 3종이 먼저 출시된다. 트레버틴 베이지 메탈릭 색상도 올해 안에 출시될 예정이다.


내장재로는 모두 최고급 소재의 나파 가죽을 배치해 강력한 주행 속에서도 최상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제공한다.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에디션은 요트 블루와 블랙 색상 내장재, 딥 그린 논 메탈릭 에디션은 새들 브라운과 블랙 색상 내장재,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은 플래티넘 화이트와 블랙의 투톤 내장재가 적용됐다.


'메르세데스-벤츠 AMG G63 효성 에디션'은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에 카본 및 다이나미카가 적용돼 한층 더 견고하고 품격 있는 G 63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22인치 AMG 5 스포크 단조 휠로 역동적인 포인트를 살려준 점이 특징이다.


진취적이고 독보적인 G 63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내·외장 컬러와 다양한 고객 편의 사항을 결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슈페리어 라인 인테리어와 함께 최신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적용해 운전자뿐만 아니라 탑승객에게도 한 단계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클래스 효성을 통해 본인의 개성과 품격을 드러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