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핼러윈 용품 무료 배송

  • 송고 2022.10.18 08:39
  • 수정 2022.10.18 08:43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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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핼러윈 상품 18종 출시

CU는 핼러윈 홈배송 기획전을 실시한다.ⓒBGF리테일

CU는 핼러윈 홈배송 기획전을 실시한다.ⓒBGF리테일

CU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코스튬과 파티 용품, 스낵 기획 상품을 무료로 배송해주는 핼러윈 홈배송 기획전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CU는 전년 대비 2.6배 더 늘린 18종의 다양한 핼러윈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레트로 캐릭터 열풍을 이끌고 있는 포켓몬의 인기 캐릭터인 피카츄, 푸린, 잠만보 '코스튬 모자(2만1000원)' 3종과 '호러 패션 마스크(8500원)' 2종, 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코스튬 드레스(23,000원)' 4종 등을 판매한다.


'악마 왕관봉 세트'(9500원)는 핼러윈의 상징인 호박 모양과 핼러윈 글자 스타일 2종으로 머리띠 형태의 왕관과 요술봉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핼러윈 3종 세트'(1만3500원)'는 호박 장식 스프링 머리띠와 스크림 가면, 미니 호박 바구니 6개 아이템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았다.


이 밖에도 CU는 프랑켄슈타인, 좀비 모양의 '몬스터 패키지 초콜릿(8900원)' 상품과 어린이들에게 간식을 나누어주는 Trick or treat 놀이를 위한 호박 바구니가 들어있는 '허쉬 후퍼스 초콜릿 호박통(9'900원)'을 포함해 총 7종의 핼러윈 스낵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비달 핼러윈 젤리(2세트입 1만6900원, 1세트입 9300원)'는 호박 바구니 안에 고스트, 마녀, 박쥐 등 핼러윈 콘셉트의 과일맛 젤리 15봉지를 담은 상품으로, 다른 채널에 비해 최대 77% 저렴하다.


홈배송 상품 외에도 CU는 점포에서 구매 가능한 10종의 핼러윈 상품을 준비했다.


국내에서도 핼러윈 문화가 확산되며 편의점에서 해당 시즌 관련 상품의 매출은 반짝 특수를 누리고 있다. 핼러윈 상품의 주요 소비층은 MZ세대들이다. 연령별 구매 비중을 보면 20대 28.3%, 30대 53.2%로 전체의 81.5%를 차지했으며 그 외 연령층은 18.5%에 불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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