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신세계 센텀시티점 리뉴얼…최상위 라인 체험 강화

  • 송고 2022.10.21 16:55
  • 수정 2022.10.21 16:56
  • EBN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 url
    복사

기존 매장 대비 2배 넓혀…뷰티레스트 블랙 존 구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 스타일링 '시몬스 룩' 경험

시몬스 침대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 '시몬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확장 오픈했다.ⓒ시몬스침대

시몬스 침대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 '시몬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확장 오픈했다.ⓒ시몬스침대

시몬스 침대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 '시몬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확장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시몬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이번 재단장을 통해 고객 체험을 극대화한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기존 매장 대비 2배 넘게 넓어졌고, 비치된 침대 수도 늘려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확대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백화점이다. 고객 절반 이상이 타지역의 원정 쇼핑객일 만큼 국내 최고의 쇼핑·관광명소로도 꼽힌다.


시몬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매장 내부에 클래식한 우드톤 인테리어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 확장을 통해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존'을 별도로 마련해 시몬스의 최고가 매트리스인 '켈리'를 비롯해 '데보라', '루씰', '로렌' 등 4종의 뷰티레스트 블랙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맞은편에서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존'을 구성해 '젤몬', '윌리엄', '헨리' 등 인기 제품을 비롯해 '벨로 에디션', '모나' 등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나 가족 단위의 고객, 1인 가구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해 슈퍼싱글(SS)부터 킹오브킹(KK)까지 여러 매트리스 사이즈를 구비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을 더해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한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사은품은 금액별로 상이하다.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는 이와 함께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FW 웨딩 프로모션’과 자녀 침대로 안성맞춤인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