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매월 1일 치킨 판매량 최대 3배 증가

  • 송고 2023.02.01 16:32
  • 수정 2023.02.01 16:37
  • EBN 이윤형 기자 (ybro@ebn.co.kr)
  • url
    복사

1+1 치킨 구매 ‘올데이 치킨나이트’

KFC의 정기할인 행사 ‘올데이 치킨나이트’가 2주년을 맞이했다.ⓒKFC

KFC의 정기할인 행사 ‘올데이 치킨나이트’가 2주년을 맞이했다.ⓒKFC

KFC가 정기할인 행사 ‘올데이 치킨나이트’ 판매 수량 분석 결과 매월 1일 매출이 다른 날의 평균 치킨 판매량보다 약 3배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KFC의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매월 1일 하루 동안 대표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블랙라벨치킨 등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지난 2021년 2월부터 매달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은 물론 매월 1일은 치킨 먹으러 KFC 가는 날이라는 인식이 고객들 사이에서 자리 잡혔다는 것을 증명했다는 평이다.


KFC는 1일 역시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치킨 구입은 매장 또는 KFC 공식 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대기 시간 없이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KFC는 최근 가성비 소비 트렌드에 따라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 외에도 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FC 관계자는 “오후 9시 이후에만 진행되었던 ‘1+1 치킨나이트’를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로 진행한 ‘올데이 치킨나이트’가 이제는 KFC의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한 달에 한 번 진행하는 행사인만큼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KFC 치킨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