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생애 첫 차 구매 시 보험료 100만원 지원

  • 송고 2023.03.03 09:58
  • 수정 2023.03.03 14:36
  • EBN 박성호 기자 (psh@ebn.co.kr)
  • url
    복사

3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보험료 지원 등 혜택 제공


BMW 뉴 7시리즈 ⓒBMW코리아

BMW 뉴 7시리즈 ⓒBMW코리아

BMW 코리아가 3월 한 달간 BMW의 모든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생애 첫 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 △인기 모델인 BMW 5시리즈 구매 프로그램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모델인 뉴 7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 등 총 세 가지가 마련됐다.


먼저 BMW를 생애 첫 차로 구매하는 고객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마이 퍼스트 BMW(My First BMW)'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간 내 BMW 신차를 생애 첫 차로 구매하는 고객이 BMW 파이낸셜 서비스 및 BMW 인슈어런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자동차 보험료를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마이 퍼스트 BMW 프로모션은 뉴 7시리즈를 제외한 BMW의 모든 차량에 적용되며, 생애 첫 차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인 만큼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및 트레이드 인(Trade-In)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BMW 5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표 가솔린 모델인 BMW 520i와 디젤 모델 523d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단, 모델 및 선납금에 따라 이자율은 다르게 적용된다.


BMW 뉴 7시리즈가 한국자동차기자협회 및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 올해의 차 심사에서 '올해의 수입차'를 비롯해 4개 부문에 동시 수상한 것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BMW 뉴 7시리즈 구매 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및 BMW 인슈어런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자동차 보험료를 최대 200만원 지원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가까운 BMW 전시장 혹은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