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ow] 이브자리, 이른 무더위에 냉감 침구 판매 증가 등

  • 송고 2024.07.08 16:12
  • 수정 2024.07.08 16:13
  • EBN 임서아 기자 (limsa@ebn.co.kr)
  • url
    복사

이브자리 “냉감 기능성 침구 찾는 소비자 급증”

[제공=이브자리]

[제공=이브자리]

이브자리의 냉감 침구 판매량이 올여름 일찍부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브자리가 올해 5월부터 6월까지 자사 접촉 냉감소재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브자리는 올해 때 이른 무더위의 영향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작 전부터 냉감 기능성 침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한 것으로 분석했다.


‘아이스’는 해당 기간 판매량이 전년 대비 52.6% 증가하며 이브자리 접촉 냉감 침구 중 판매 상승세가 가장 두드러졌다. ‘쿨파스’ 역시 지난해 대비 올해 판매량이 50.3% 늘어나며 이브자리 접촉 냉감 침구 중 두번째로 큰 판매 증가 폭을 보였다.


에이스침대, ‘루나토-4(LUNATO-Ⅳ)’ 출시

[제공=에이스침대]

[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루나토-4(LUNATO-Ⅳ)’를 출시한다.


루나토-4는 은은하게 저물어가는 밤하늘의 달빛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이탈리아어로 초승달을 뜻한다. 도브 베이지 컬러, 더스크 퍼플 컬러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올인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깊이 87mm의 헤드보드 수납공간은 스마트폰, 리모컨, 안경 등 간단한 물건이나 인테리어 소품을 보관하기에 좋다. 헤드보드 양쪽에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C타입 충전 포트가 설치돼 있다.


루나토-4에 적용된 에이스침대만의 T타입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분산시켰다. 매트리스 하단에 밀림 방지 기능이 적용돼 있다.


바디프랜드, 강남구 드림스타트 사업 참여

[제공=바디프랜드]

[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지난 5일 강남구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아동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바디프랜드는 강남구 드림스타트 사업 ‘한방(韓方)에 쑥쑥!’에 참여, 관내 아동들의 성장 발달을 위한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드림스타트’는 보건복지부가 총괄하고 전국 시·군·구에서 운영하는 아동 통합 서비스 지원 사업으로 강남구에서는 강남구한의사회와 함께 드림스타트 사업을 3년째 실시하고 있다.


올해 바디프랜드는 영양·운동 프로그램 위탁기관 자격으로 오는 8월까지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주차 별 종합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해 운영한다.


바디프랜드는 총 6회에 걸쳐 강남구 취약계층 아동들을 만날 예정이다. 회당 약 24명의 강남드림스타트 사업 대상 아동 및 그 가족들을 본사로 초청해 기초 영양 강좌와 교구를 활용한 운동 프로그램, 양육자 건강 강좌를 진행하고 특별한 마사지 체험 시간을 제공한다.


운동 프로그램은 실제 놀이체육 교구를 활용해 아이들의 전신 근력, 순발력, 민첩성 등 전반적인 신체 협응성과 균형감각이 향상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본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에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심신 안정 프로그램인 안마의자 체험이 이어진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의 사용법을 간단히 안내 받고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휴식을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한 것.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