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줌인터넷, 하반기 공채 실시…“스펙보단 성장 가능성”

  • 송고 2016.09.09 11:15
  • 수정 2016.09.09 11:16
  •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 url
    복사

지원자격 제한없는 ‘열린 채용’…오는 26일 서류접수 마감

이스트소프트의 2016년 하반기 공개채용 포스터 이미지.ⓒ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의 2016년 하반기 공개채용 포스터 이미지.ⓒ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가 스펙보다 성장 가능성을 중시하는 ‘열린 채용’으로 우수인재를 모집한다.

이스트소프트는 오는 26일까지 2016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보안 사업분야 기술, 기획, 개발, 일반 등 총 4개 직군 7개 직무의 인재를 모집한다. 학력, 나이 제한 없이 지속 성장 가능성에 중점을 둔 열린 채용을 실시할 계획이다.

직군별 상세 모집 분야는 △모바일 소프트웨어(SW) 테스트 엔지니어 △보안 제품·서비스 기획 △보안 SW 개발 △백엔드·보안 서비스 서버 개발 △보안 인텔리전스 △보안 인증 분야 등이다.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줌인터넷은 이번 채용을 통해 개발, 기획, 사무 총 3개 직군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상세 모집 분야는 △검색·포털 서비스 개발 △모바일 개발 △모바일 기획 △포털 서비스 기획 △마케팅·제휴 등이다.

기획 및 마케팅·제휴 직군은 분야별 최소 2년 이상의 업무 경험을 가진 인재를 모집하며, 모든 채용은 본사와 동일한 열린 채용 형태로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이스트소프트와 줌인터넷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사업 특성상 ‘인재(人才)’”라며 “학력, 학점, 어학점수 등 소위 스펙으로 통칭되는 지원 자격보다는 업무에 대한 열정과 잠재력을 가지고 회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심사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하반기 채용은 양사를 합쳐 총 20~30명 내외 규모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지만 지원자의 잠재력에 따라 추가 선발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스트소프트와 자회사 줌인터넷의 하반기 공개 채용은 오는 26일까지 온라인으로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직무별 상세 요강은 이스트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