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스튜디오' 개관 1주년 및 특별 기념 행사 진행

  • 송고 2017.04.27 08:49
  • 수정 2017.04.27 08:49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스튜디오 방문 회원 및 제품 구입 고객 대상 다양한 행사

방문 회원 대상 사진 인화 및 앨범 제공, 카메라 경품 추첨, 액정 보호 필름 무료 부착 서비스 제공

개관 1주년을 맞이한 후지필름 스튜디오 X 스토어 내부 모습.ⓒ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개관 1주년을 맞이한 후지필름 스튜디오 X 스토어 내부 모습.ⓒ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후지필름 디지털 카메라와 사진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사진문화 공간 '후지필름 스튜디오'가 개관 1주년을 맞는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지난해 5월 설립한 후지필름 스튜디오의 개관 1주년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특별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후지필름 스튜디오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진 30매 무료 인화 및 앨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A10, 아웃도어 카메라 XP120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진 인화 및 앨범 선물은 선착순 100명, 디지털 카메라 경품 추첨은 X-A10 1명, XP120 2명 등 총 3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포인트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특히 더블 플래그십 카메라 X-Pro2와 X-T2의 스튜디오 1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야외출사 활동에 도움이 되는 스탠리 캠핑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5월 한 달간 후지필름 카메라를 들고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카메라 액정 보호 필름을 선물할 예정이다.

후지필름 스튜디오는 지난해 5월 서울 압구정로데오역 인근에 문을 열고 '사진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 사진문화 공간으로 입소문을 타며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후지필름 스튜디오 1층에는 후지필름 카메라 및 후지논 렌즈 전 기종을 살펴보고 전문 어드바이저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X 스토어와 국내외 사진집, 실용서, 매거진 등이 구비된 X 라이브러리가 마련돼 있으며, 2층에는 매월 유익한 사진 강의가 열리는 X 아카데미와 CS센터가, 그리고 지하 1층에는 높은 퀄리티의 사진 전시가 연중 펼쳐지는 X 갤러리가 자리하고 있다.

이다 토시히사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대표는 "지난 1년 간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찾아 주신 많은 사진 애호가 분들의 높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사진을 통한 즐거움과 다양한 정보를 나누는 소통의 장이자 사진 문화가 시작되는 랜드마크로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