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미디어패드' 출시…화웨이 단독 공급

  • 송고 2017.11.01 08:59
  • 수정 2017.11.01 13:28
  •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 url
    복사

8인치 풀HD급 디스플레이·하만카돈 듀얼 스피커 장착

LG유플러스는 20만원대 LTE 태블릿PC ‘미디어패드’를 2일 단독 출시한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미디어패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는 20만원대 LTE 태블릿PC ‘미디어패드’를 2일 단독 출시한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미디어패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가 20만원대 LTE 태블릿PC '미디어패드'를 단독 출시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1일 "부담없는 가격에 미디어 시청에 최적화된 성능과 어린이 맞춤형 특화 어플리케이션이 탑재돼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8인치 풀HD급 IPS 디스플레이와 하만카돈 듀얼 스피커를 장착했다.48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택해 한번 충전하면 최대 9시간 연속 고화질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7.5mm의 얇은 두께에 무게는 310g으로 가볍다.

제조사는 화웨이로 LG유플러스에 단독 공급하는 모델이다. 화웨이는 미디어패드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정품케이스를 제공한다.

'어린이를 위한 그리기', '재미있는 음식 2' 등 유아 학습용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시각 보호' 기능은 블루스크린 차단율을 조정할 수 있어 장시간 앱을 사용해도 눈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미디어패드 요금제는 총 5종으로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고객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데이터를 추가로 이용 가능한 '나눠쓰기 요금제' 2종과 패드 자체 데이터 단독 사용 요금제 3종이다.

제휴 할인카드를 활용할 경우 경제적인 가격으로 미디어패드를 만날 수 있다.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 ‘LG U+ 빅팟 하나카드’, ‘현대카드M Edition2’로 미디어패드를 할부 구매 시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2만5000원까지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