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올 뉴 랭글러' 출시 기념 마이크로사이트 사전 이벤트

  • 송고 2018.08.10 10:23
  • 수정 2018.08.10 10:21
  •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 url
    복사

랭글러, 오는 8월 21일 국내 출시 예정

올 뉴 랭글러.ⓒFCA코리아

올 뉴 랭글러.ⓒFCA코리아

지프(Jeep)가 '2018 올 뉴 랭글러(ALL NEW WRANGLER)'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 뉴 랭글러는 2006년 디트로이트 모터쇼(NAIAS)에서 JK 플랫폼 기반의 2007년식 랭글러가 발표된 이래 11년 만에 완전 변경돼 지난 2017년 LA 모터쇼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랭글러는 지프 브랜드의 근원이자 SUV라는 카테고리와 오프로드 컨셉을 만들어낸 지프의 아이콘 모델이다. 단단한 차체와 강력한 4x4 성능으로 랭글러는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 SUV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지금까지 그 전통과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프의 헤리티지에 충실한 랭글러의 디자인은 77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올 뉴 랭글러는 지프의 정통 SUV 헤리티지에 충실한 현대적 디자인,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과 자유를 선사하는 손쉬운 개방감, 연료 효율성을 높인 새로운 파워트레인, 기존 모델 대비 혁신적으로 편안해진 온로드 주행 성능 그리고 안전 및 첨단 기술의 집약체이다.

올 뉴 랭글러는 오는 21일 국내 공식 출시된다.

지프는 지상 최강의 SUV 올 뉴 랭글러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ALL NEW WRANGLER Launch Edition)'을 사전 출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지프는 랭글러 출시 사전 이벤트로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고 8월 31일까지 랭글러와 같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 받는 아이콘을 공유하는 랭글러 ‘타임리스 쿨(Timeless Cool)’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올 뉴 랭글러의 내외관 디자인, 성능, 편의사양 등을 360 파노라마 뷰(360 Panorama View)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SUV의 기원이 되었던 1941년 윌리스 MA/MB 모델을 비롯해 최초의 민간용 지프이자 세븐 슬롯 그릴을 최초 적용한 CJ, 처음 랭글러라는 이름으로 불리웠던 YJ,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의 랭글러 루비콘 모델의 시작을 알린 TJ, 랭글러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꼽히는 JK, 그리고 다시 한번 지프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어줄 올 뉴 랭글러 JL까지 한 시대를 풍미하고 세대를 초월해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온 랭글러 모델들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누구나 참여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랭글러의 헤리티지 모델들을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랭글러의 포스터 이미지를 다운받아 △해시태그 #SUVicon_WRANGLER와 함께 △참여자가 생각하는 시대를 뛰어넘어 지금까지 사랑 받는 아이콘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이카 C-LUX 카메라(1명) △컨버스 올스타 운동화(3명) △코카콜라 피크닉 쿨러(5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4일에 발표되며 올 뉴 랭글러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