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데스티니 차일드 글로벌 사전 예약 진행

  • 입력 2018.11.22 16:48
  • 수정 2018.11.22 16:42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데스티니 차일드 ⓒ라인게임즈데스티니 차일드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시프트업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Narrative CCG(Collectable Character Game) '데스티니 차일드'의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북미 및 동남아, 유럽 등 글로벌 164개국 유저를 대상으로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거쳐 연내 글로벌 서비스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글로벌 유저 전원에게 '1000 크리스탈' 및 '10,000 오닉스'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 론칭 시 적용할 수 있는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을 개인 SNS를 활용해 공유한 유저에게는 추가로 5성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마왕 후보생 주인공과 모나, 리자, 다비 등 서큐버스가 펼치는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김형태 대표 및 꾸엠(본명 채지윤) 등 국내 최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성 넘치는 500여 종의 차일드를 활용한 전략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16년 국내 출시 후 독창적인 게임성과 고퀄리티 일러스트 등에 힘입어 안드로이드OS 및 iOS 등 양대 마켓에서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일본 시장에서도 폭넓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김민규 라인게임즈 대표는 "글로벌 유저 분들께 데스티니 차일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프트업과 협업을 통해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