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화장품 '시코르 컬렉션' 면세점 입점

  • 송고 2019.02.27 09:48
  • 수정 2019.02.27 09:49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 url
    복사

[사진=신세계백화점]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가 자체 상품 '시코르 컬렉션'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신세계백화점은 전국 20개 시코르 매장 내에서 선보였던 '시코르 컬렉션'이 오는 28일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 신세계면세점과 온라인몰에 동시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신세계백화점이 화장품 전문점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시코르는 2017년 '바디컬렉션'을 시작으로 지난해 '메이크업 컬렉션'까지 자체 상품 역량을 키워왔다.

특히 시코르 컬렉션은 외국인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목적 구매가 뚜렷한 오프라인의 경우 연관 상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바디워시 & 로션세트, 쿠션 듀오 세트 등 듀오 세트로만 준비했다.

이와 달리 온라인몰의 경우 세트상품에 비해 단품 구매 비중이 3배 가량 높은 소비 패턴을 고려해 단품 위주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벨벳 피부' 연출로 유명한 '벨벳 쿠션'과 미니 립스틱으로 불리는 '슈퍼 듀 쁘띠 립스틱' 14개 색을 온라인에 모두 선보이는 등 메이크업 컬렉션의 인기상품도 엄선해 외국인 관광객을 공략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