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오픈 기념 이벤트

  • 입력 2019.03.14 14:41
  • 수정 2019.03.14 14:41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전 회원 대상으로 매주 선정된 품목 최대 20% 할인

제휴카드 회원 '삼성 그랑데 건조기' 경품 응모권 증정

ⓒ삼성카드ⓒ삼성카드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서울 1호 매장인 '월계점' 오픈을 기념,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문을 연 트레이더스 월계점은 이마트 월계점과 통로를 통해 연결돼 있어 고객은 트레이더스와 이마트를 하나의 시설처럼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선호하는 신선먹거리와 델리(즉석조리식품)를 중심으로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상품을 늘리고, 프리미엄 숙성육 코너를 신설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이용하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4월 10일까지 주차별로 선정된 품목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양념소불고기 등 인기품목 3종에 대해서는 3월 20일까지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월계점에서 8만원 이상 이용한 삼성카드 고객은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3개를(소진시까지) 받을 수 있다.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전 회원 대상 혜택 뿐만 아니라 추가 혜택으로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8만원 이상 이용시 '삼성 그랑데 건조기(16Kg)'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행사는 4월 3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1명 이상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첫 결제 시 결제금액의 30% 캐시백(캐시백 한도 2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트레이더스에서 최대 5%를 할인받을 수 있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2월말 출시했다. 트레이더스 이용 고객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트레이더스 월계점내 제휴카드 발급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트레이더스 월계점 및 이마트 월계점 이용가능성이 높은 회원을 대상으로 '링크(LINK)' 혜택도 제공한다. 링크 혜택을 받은 회원은 4월 3일까지 트레이더스 월계점 및 이마트 월계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트레이더스 신규 매장 오픈 마케팅뿐만 아니라 혜택을 대폭 강화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하는 등 트레이더스와의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향후에도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