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류준열XCT6' 새 광고 캠페인 공개

  • 송고 2019.04.08 16:23
  • 수정 2019.04.08 16:23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 url
    복사

'변화 아닌, 과감한 진화' 컨셉트로 고품격 과시

REBORN CT6 홍보대사인 배우 류준열이 출연한 광고 영상 ⓒ캐딜락코리아

REBORN CT6 홍보대사인 배우 류준열이 출연한 광고 영상 ⓒ캐딜락코리아


GM(제너럴모터스)의 고급 브랜드 캐딜락은 8일 플래그십 세단 REBORN CT6과 배우 류준열이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REBORN CT6는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CT6의 3년 만의 부분변경 모델로 지난달 11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국내 최초 공개됐다. 미래 디자인과 고품격 인테리어, 강력한 성능 등 다시 태어나다는 의미를 담아 REBORN CT6로 명명됐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REBORN CT6 광고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홍보대사인 배우 류준열이 출연했다. '변화가 아닌, 과감한 진화 (NOT A CHANGE, AN EVOLUTION)'을 컨셉으로 REBORN CT6에 적용된 디자인과 퍼포먼스, 테크놀러지 등을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톤앤매너로 보여준다.

특히 웅장한 전면 그릴과 수직형 LED 라이트, 고급스럽게 정돈된 캐릭터라인으로 플래그십 세단으로써의 품격을 선보인다.

여기에 10단 하이드로매틱 자동변속기와 34개의 스피커로 콘서트 홀과 같은 사운드를 구현한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 열감지 기술로 촬영되는 고화질 영상을 클러스터를 통해 보여주는 '나이트 비전' 등으로 진화된 모습을 표현했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TV 및 라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부터 온에어 되는 광고 영상 및 풀버전의 영상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REBORN CT6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