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My스마트통장' 출시…무조건 수수료 면제

  • 입력 2019.04.09 14:46
  • 수정 2019.04.09 14:46
  • 이윤형 기자 (y_bro_@ebn.co.kr)

DGB대구은행은 조건 없이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비대면전용 입출금통장 DGB대구은행은 조건 없이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비대면전용 입출금통장 'My스마트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조건 없이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비대면전용 입출금통장 'My스마트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y스마트통장'은 비대면채널 전용상품으로, DGB대구은행 최초 비대면전용 입출금통장이다. 은행 지점을 찾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며, 거래실적과 상관없이 무조건 수수료 면제 서비스가 제공돼 눈길을 끈다.

DGB스마트뱅킹을 통해 개인(1인 1계좌)고객이 가입 할 수 있으며, 타행이체수수료 (무제한), 전자금융수수료(월 30회), ATM기현금인출수수료(월 통합10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수수료 면제 서비스 통장을 보유 한 고객도 'My스마트통장' 을 추가로 가입 할 수 있으며, 대구은행에 거래가 처음인 고객도 DGB스마트뱅크 앱을 통해 바로 가입 후 사용이 용이한 상품이다.

대구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My스마트통장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개인뱅크로 MY스마트통장 가입 후 카드, 또는 내가만든보너스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개인뱅크로 MY스마트통장 가입과 함께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카드 등 3가지 상품 신규한 고객에게 50명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DGB스마트뱅크 앱 및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