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신규 클래스 '창병' 공개

  • 입력 2019.04.19 14:49
  • 수정 2019.04.19 14:50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조이시티ⓒ조이시티

조이시티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신규 클래스 '창병'을 공개하고 오는 5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는 '창병'은 어촌 출신의 고아로 성주에게 배운 창술을 활용해 스승을 뛰어넘는 무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은 클래스이다.

특히 고속 회전으로 적을 베어버리는 것은 물론 적을 띄운 후 강력하게 내리치는 등 10 여종의 주력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창술로 파괴 본능을 갖춘 명장과 얼음을 제어하여 모든 만물을 동결하는 힘을 가진 설호로 전직이 가능하다.

창병은 오는 5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조이시티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규 클래스를 비롯해 업데이트의 상세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전현규 사업 부장은 "사전 공개한 창병은 기존의 4종 클래스 외의 또다른 스킬을 조합하여 시전하는 재미를 선사한다"며 "각 캐릭터의 특성을 살려 연속 기술을 조합할 수 있는 만큼 무쌍 콤보 액션의 쾌감을 다양하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유저의 성장과 만렙 이전 유저의 적응 지원을 위한 이벤트는 5월 7일까지 열린다. 레벨업 이벤트에서는 레벨 달성에 따라 성장 필수 아이템인 초밥, 금괴 등을 큰 폭으로 추가 지급하며, 최대 초밥(대) 40개, 레벨 구간별 신화 장비 달마를 얻을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