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사전 예약

  • 입력 2019.04.24 16:51
  • 수정 2019.04.24 16:52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카카오게임즈ⓒ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가레나(Garena Online)가 배급 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Grinding Gear Games, Managing Director Chris Wilson)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의 6월 한국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 예약은 4월 24일부터 패스 오브 엑자일 카카오게임 티저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휴대번호를 입력하는 것 만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오는 6월 정식 한국 서비스 오픈과 함께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PC온라인 게임중 하나로 2018년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은 탑10 게임에 선정되는 등 계속해서 그 인기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현재 총 8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다.

특히 핵 앤 슬래시 전투 기반의 본능적인 타격감과 액션을 바탕으로, 무한대에 달하는 캐릭터 빌드 조합과 현존 액션RPG 최대 규모의 게임 콘텐츠 등 극한의 성장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약 3개월 단위로 오픈되는 리그 시스템과 대규모 신규 콘텐츠 등 발빠른 업데이트로 끊임없이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는것이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성공적인 한국 서비스를 위해 완성도 높은 한글화와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은 물론, 카카오게임 이용자 센터를 통한 서비스 지원까지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