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여포' 초월 업데이트

  • 입력 2019.04.26 22:17
  • 수정 2019.04.26 22:18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네시삼십삼분ⓒ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에 4성 명장 '여포'를 초월하고 신규 콘텐츠 삼국정복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여포는 활쏘기와 기마에 능하고 손에 꼽히는 무력을 가진 장수로 잘 알려져 있다. 삼국지연의에서는 동탁의 양아들이며 초선과 부부관계로 등장한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장수로 게임 내에서 동탁·화웅·초선 등 장수와 함께하면 치명타 확률 증가, 치명타 피해 증가 등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포는 초월 시 외형이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변화하고 기본 능력치가 상승한다. 그리고 새로운 초월 스킬 '무신의 각성'이 추가돼 사용 시 적토마를 돌진시켜 전방의 적들을 2초간 침묵시키고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초월 스킬을 사용한 후에는 8초간 받는 모든 피해가 감소한다.

'삼국정복서'도 새롭게 추가됐다. 삼국정복서는 위·촉·오·군웅 등 4개 진영의 장수들을 수집하고 성장 임무를 완료해 도감을 완성하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삼국정복서에서 각 진영에 소속된 장수별로 100레벨 달성, 7성 진화 등 임무를 완료하면 장식·명예점수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각 진영의 장수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칭호 획득 가능하다. 완료한 정도에 따라 자신의 순위도 확인할 수 있다. 삼국정복서는 군주의 영지 상단에 신설된 메뉴로 들어갈 수 있다.

삼국블레이드는 여포 초월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 기간 내 접속하면 진화석·소탕권·만부장과 여포 등용패 80개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령 소모, 일기토 참여, 신수전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하면 금화·초월석 선택권·만부장 등 아이템과 여포 등용패 8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두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면 여포 1개를 받을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