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고성능 '뉴 RC' 출시 기념 '와쿠도키 나이트' 개최

  • 입력 2019.06.05 15:55
  • 수정 2019.06.05 15:55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토크콘서트·영화 관람 SNS 초청

오는 12일 잠실 커닉티드투서 진행

뉴 RC 및 RC F 출시 기념 뉴 RC 및 RC F 출시 기념 '와쿠도키(두근두근) 나이트' 개최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코리아는 '뉴 RC, RC F'의 출시를 기념해 '와쿠도키(두근두근) 나이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와쿠도키(두근두근) 나이트'는 자동차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토크쇼와 영화 'MIB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관람 등 총 두 가지 세션으로 구성된다.

오는 12일 잠실 롯데월드몰 소재 커넥트투 및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다.

토크쇼에서는 렉서스 퍼포먼스 라인업의 개발 스토리, 영화 맨인블랙 속에서의 렉서스와 RC F 스토리 등 렉서스 브랜드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가 다뤄질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6월 6일까지 렉서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렉서스 코리아(lexuskorea)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퀴즈를 풀면 된다.

당첨자는 총 50명(1인 2매)이며 결과는 이튿날인 7일 발표된다.

렉서스 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와쿠도키'는 일본어로 '두근두근'을 뜻한다"며 "렉서스는 두근거리는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감동을 렉서스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상무는 이어 "새롭게 출시될 뉴 RC, RC F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뉴 RC 및 RC F는 오는 12일부터 고객 판매를 시작한다.

RC는 렉서스의 2도어 스포츠카이며 RC F는 고성능 쿠페형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뉴 RC·RC F는 RC의 부분변경 모델로, 수직으로 배치된 3점식 LED 헤드램프, L자형 리어램프 등 차세대 렉서스 디자인 적용과 함께 주행성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