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가성비 탁월한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출시

  • 송고 2020.09.10 07:00
  • 수정 2020.09.09 16:23
  • EBN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상품명'과 'Price check 이벤트'로 가격경쟁력에 대한 자신감 표출

보험가입 편의성 극대화, "디지털손해보험사로의 성공 발판 마련"

하나손해보험 모델들이 '(무)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 출시를 알리고 있다.ⓒ하나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 모델들이 '(무)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 출시를 알리고 있다.ⓒ하나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은 업계 최고수준의 상품경쟁력을 갖춘 '(무)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인터넷전용보험으로 고객이 직접 앱 또는 웹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사고에 대한 처벌이 강화됨에 따라 필요한 교통사고처리지원금(형사합의금) 1억원, 벌금비용 3000만원, 변호사선임비용 2000만원, 자동차사고부상치료비 1200만원, 골절진단비 최대 100만원 등 업계 최고수준의 보장수준을 월 1만원 내외의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다.


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은 상품명에서 나타나듯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측면에서 하나손해보험의 큰 자신감을 담고 있다.


이는 상품 출시와 더불어 진행하는 ‘Price check 이벤트’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 동일기준(보험기간, 납입기간, 성별, 연령, 보장범위, 보험가입금액 등 가입조건 일치) 비교 시 가성비가 더 좋은 상품을 발견해 제보한 200명의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주유권을 지급한다는 것.


또한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 운전자보험을 함께 가입할 시 매월 5%의 보험료 할인을 제공하며, 월보험료가 1만원 이상인 경우 추가로 1%의 보험료를 할인해준다.


(무)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은 하나손해보험이 디지털손해보험사로의 전환을 선언한 뒤 처음 출시되는 상품으로 소비자의 가입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온라인보험 가입체결시간을 측정하는 리딩타임을 동종업계 대비 1.3배 단축시킴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가입을 가능하게 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무)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은 보험가입절차가 시간이 오래 걸리고 까다롭다는 인식을 확연히 바꿔줄 수 있는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