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새벽배송 오아시스마켓 제휴카드 출시

  • 송고 2020.11.22 11:01
  • 수정 2020.11.22 11:10
  • EBN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오아시스마켓 15% 할인, 백화점·대형마트·커피전문점서도 할인 제공

'오아시스 신한카드' 플레이트ⓒ신한카드

'오아시스 신한카드' 플레이트ⓒ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오아시스마켓과 새벽배송 업계 첫 제휴카드인 '오아시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벽배송은 당일 구매한 식재료를 다음날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다.


오아시스 신한카드는 식재료 구입 등 생활 밀착형 소비 비중이 높은 고객에게 도움될 수 있도록 오아시스 마켓 할인을 포함해 대형 유통점, 커피전문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아시스 매장(온·오프라인) 15% 할인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월 최대 4회까지 제공되며 일 1회,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5만원까지 적용된다.


주요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프리미엄 아울렛(롯데, 현대, 신세계 사이먼)·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탑마트)·창고형 할인매장(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VIC마켓, IKEA)·홈쇼핑(CJ오쇼핑, GS홈쇼핑)에서도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제공된다.


생활 밀착형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카페베네, 엔젤리너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과 다이소·올리브영 등 생활 잡화 매장, 온라인서점(교보, 반디앤루니스, Yes24, 알라딘 온라인서점)에서 각각 10%를 할인한다. 4대 정유사(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는 리터당 6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생활 밀착형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4개 영역 통합 최대 월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서비스는 일 1회, 월 10회까지 할인 적용되고, 생활 잡화 및 온라인서점은 각 영역별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정유서비스는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카드로 연간 1000만원(국내 일시불, 할부 합계)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해외 일시불 이용 금액 5%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해외겸용 2만3000원이다.


오아시스마켓은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몰과 함께 수도권 지역 4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발생한 수익은 생산자와 나눠 상생의 선순환을 구축했고 스티로폼 박스 사용 자제 등 친환경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드 플레이트 제작 단계부터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치열하게 고민하며 에코플레이트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무에 대한 의미를 담아 출시한 상품"이라며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친환경을 넘어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양사의 역량을 결집해 더욱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