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15기 스마트 홍보대사 활동 개시

  • 송고 2021.05.26 13:43
  • 수정 2021.05.26 13:45
  • EBN 신주식 기자 (winean@ebn.co.kr)
  • url
    복사

6개월간 'ESG(애쓰지) Wannabe' 주제로 MZ세대와 소통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제15기 그룹 SMART 홍보대사가 6개월간의 공식활동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지난 2012년 금융권 최초로 시작한 그룹 차원의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다양한 하나금융의 사회공헌활동과 브랜드 마케팅을 수행하며 SNS를 통해 MZ세대와 소통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된 12개팀(55명)의 스마트 홍보대사는 'ESG(애쓰지) Wannabe'를 주제로 ▲ESG캠페인 기획 및 참여 ▲하나금융그룹 스포츠마케팅 ▲관계사 디지털 마케팅 참여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출연 등 ESG경영 확산을 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활동 수료자와 우수활동 팀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하나금융 입사지원시 우대혜택이 제공된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지난 14기까지 총 810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했으며 활동 수료 후에도 그룹 관련 다양한 행사에 참여기회가 주어지고 있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스마트 홍보대사는 디지털 마케터로서 그룹을 대표하는 ESG 리더"라며 "코로나19의 제약을 뛰어넘어 디지털 플랫폼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