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봄·여름 상품 트렌드 온에어 실시

  • 송고 2022.03.24 08:20
  • 수정 2022.03.24 08:22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전국 가맹점 대상…레디밀·건강·주류 상품 주목

ⓒBGF리테일

ⓒBGF리테일

CU는 24일부터 전국 1만600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2022년 봄∙여름 상품 트렌드 및 운영 포인트를 안내하는 라이브 방송 'CU 온에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진행하는 CU 온에어는 코로나19 시국에 맞춰 기획한 비대면 상품 전략 설명회로 전국 CU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유튜브를 통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전국 30여 대표 모델점을 선정해 올해 새로운 상품 운영 전략에 따라 점포를 리뉴얼하고 라이브 방송 스튜디오 시설을 구축하여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올해 CU의 봄∙여름 전략 카테고리는 ▲레디밀 ▲건강 관련 상품 ▲주류 및 안주 세 가지다.


레디밀 카테고리에서는 유명 외식 브랜드, 지역 맛집과 협업한 반조리 상품들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건강 관련 상품 카테고리에서는 제로 알코올, 제로 슈가, 고단백 음료 및 식품, 채식 먹거리, 할랄 푸드 등 기존에 편의점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다양한 건강 관련 식음료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류 카테고리에서는 수제맥주, 와인, 위스키 등으로 다양해진 고객들의 취향을 겨냥해 CU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개성 있는 국내외 상품들과 이들과 페어링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안주들을 준비하고 있다.


BGF리테일 윤현수 영업기획팀장은 "BGF리테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하여 가맹점과 가맹본부가 언제 어디서나 소통할 수 있는 장(場)을 열어둘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