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인데, 뭐입지?"…SSG닷컴, '패피혁님들'로 봄철 패션 제안

  • 송고 2022.03.27 06:00
  • 수정 2022.10.21 13:31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모델끼리 다른 콘셉트 스타일링 대결

SSG닷컴은 신규 웹 예능 '패피혁님들'을 28일 오후 6시 SSG닷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한다.ⓒSSG닷컴

SSG닷컴은 신규 웹 예능 '패피혁님들'을 28일 오후 6시 SSG닷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한다.ⓒSSG닷컴

SSG닷컴이 패션을 소재로 한 웹 예능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리는 한편 상황별 룩을 추천하는 등 패션 카테고리 육성에도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신규 웹 예능 '패피혁님들'을 28일 오후 6시 SSG닷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모델 정혁 씨와 여인혁 씨가 시즌별 주제에 따라 서로 다른 콘셉트로 스타일링 대결을 펼친다.


첫 영상 주제는 봄 데이트 룩이다. 두 모델은 직접 고른 옷과 소품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꾸안꾸 룩과 깔끔한 댄디 룩을 각각 연출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두 모델이 코디에 활용한 의류와 소품은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3일까지 열리는 패피혁님들 기획전에서는 이와 함께 최근 2030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도 접할 수 있다.


스타일링 대결의 승패를 가르기 위한 온라인 투표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두 모델이 스타일링에 활용한 옷,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MZ세대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구매까지 유도하기 위해 웹 예능을 지속 추진할 방침이다.


김효은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지난해 하루살이 짱상무로 웹 예능이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효과적이라는 점을 확인했다"면서 "향후 콘텐츠 규모를 키우고 프로모션이나 기획전을 입체적으로 연계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